top of page

우수기업 인증제도

당 협회에서는 국내 CRM 및 디지털마케팅(DM) 관련 세부분야의 우수 수행기업을 발굴하여 공식 인증하고, 이를 널리 홍보하고자 KCDMA 우수기업 인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KCDMA 우수기업 인증제도를 통해 귀사의 탁월한 CRM∙DM 수행 역량을 국내 관련 기업 및 학계 연구자들의 최대 연합체인 KCDMA로부터 인정받으시고, 나아가 협회로부터 제공되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지원자격

국내 CRM 및 디지털마케팅(DM) 관련 세부 분야 탁월한 수행역량을 보유한 업체(컨설팅∙솔루션∙아웃소싱 제공업체 제외)를 대상으로 협회의 적법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여 시상합니다.

※ 지원자격: 연매출 50억 이상의 KCDMA 일반 법인회원사, 사내 마케팅∙CRM∙DM 등 본 인증제도 지원을 담당하는 주관부서/팀 필수

지원방법

KCDMA 우수기업 인증 신청서(               )를 작성하여 참고자료(신청서 기재내역을 증빙하거나 이를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실적, 홍보자료 등 형식 무관)와 함께 이메일(kcdma.office@gmail.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신청은 수시로 받고 있습니다.

​심사절차

서면 접수된 신청서를 업계와 학계의 관련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산∙학 협동 심사패널의 1차 서류평가와 2차 방문평가를 거쳐 인증여부가 최종 결정됩니다.

등록비 납부

시상 및 발표

​(분기)

신청서 접수 및

​심사료 납부(수시)

1차 서류평가

(Blind)

2차 방문평가

(Interview)

​인증

인증불가

​요지서 전달

YES  

NO  

​종료

신청 세부분야

인증신청 세부분야는 지원 기업이 결정하여 신청서에 직접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주제별 및 업종별 예시일 뿐이며, 예시에 없는 세부분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예: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

(1) 세부분야 주제별 예시

  • CRM 전략, CRM 인프라, CRM 성과평가체계, 디지털 마케팅, 고객정보 관리, 고객만족, 직원만족, 고객지식경영, 영업자동화, 고객세분화, 핵심고객관리, 고객기반 상품개발, 캠페인 관리, 제휴마케팅, 잠재고객 획득, 고객이탈방지, 멤버십 프로그램, 개인화 추천, 교차∙상승판매, 고객추천관리, 고객참여정책,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응용, 기타 분야(신청사가 직접 기입) 등

(2) 세부분야 업종별 예시

  • 금융, 통신, 유통, 제조, 서비스, B2C, B2B, 비영리∙공공, 기타 분야(신청사가 직접 기입) 등

​인증기업 혜택

  1. KCDMA 우수 인증기업 시상식 참여 및 수상(상장 & 상패 전달)

  2. KCDMA 홈페이지 우수 인증기업 목록 등재

  3. 언론매체 통한 수상 내용 홍보

  4. KCDMA에서 진행하는 학술대회 Track 세션 운영권 획득

  5. KCDMA의 교육∙행사(아카데미, 포럼 등) 강연자 초빙 대상

문의 및 상담

문의는 협회 사무국이나 법인인증 사업 책임 운영위원에게 연락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