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디지털 시대의 고객가치 극대화를 위한 CRM 전략

소개

● 요즘 다시 뜨는 CRM의 기본 개념부터 실무까지! ㅤ- 3rd party 쿠키 지원이 중단되어 리타게팅 마케팅이 저물며, 다시 떠오르고 있는 사용자 중심 데이터 통합 플랫폼인 CRM을 최신 트렌드에 맞게 설명 ㅤ- CRM 기반의 영업관리, 서비스, 멤버십 실무에 대해 알려줘 기업의 전반적인 분야에서 유기적으로 CRM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내용 구성 ● CRM 글로벌 전문가 8인에 선정된 한성대학교 김형수 교수의 직강! ㅤ- CRM 부문에서 Albert Nelson 평생공로상을 수상하고 Nova Science 글로벌 CRM 전문가 8인에 선정되었으며, 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회장을 맡고 있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CRM 전문가 한성대학교 산업경영공학부 김형수 교수의 직각 ● CRM의 대표 솔루션 Salesforce를 실제 화면과 함께 설명! ㅤ- LG화학, 삼성, 아모레퍼시픽, 현대 등에서 활발히 사용하고 있는 CRM의 대표적인 솔루션인 Salesforce의 중요 기능을 설명하여 실무자들이 보다 쉽게 CRM을 도입,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내용

개요

강사

가격

₩110,000

(사)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사업자등록번호: 606-82-05925

Tel: 02-6959-5770   Email: kcdma.office@gmail.com

서울특별시 성북구 삼선교로 16길 116 (삼선동 2가)

Copyright © 2022 사단법인 한국CRM·디지털마케팅협회 All Rights Reserved.

  • Facebook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