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KCDMA 포럼
CRM•디지털마케팅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한 공론의 장
KCDMA포럼은 1997년 제1차 포럼을 시작으로 25년이 넘는 기간 동안 명실공히 국내 CRM분야의 견인차 역할을 해온 산학 세미나입니다. 분기에 1회씩 진행되는 KCDMA 포럼은 CRM과 관련된 최신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관점의 지식을 공유하고 나누기 위해, 기업 임직원, 전문가/교수진, 컨설팅 공급사 각각의 발표세션과 더불어 회원 간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한 네트워킹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최주기: 분기별 1회




KCDMA 포럼 세션 구성
1. 현업 세션(사례 발표)
기업의 우수 사례, 당면과제, 향후 방향성 등을 민간기업의 실무자의 관점에서 제시합니다.

2. 학술 세션(전문 강연)
포럼 주제에 대한 튜토리얼, 연구결과, 방법론 등 대학교수나 연구자가 학술적인 관점에서 발표를 진행합니다.

3. 기술 세션(트렌드 발표)
포럼 주제에 관련된 최신 사례, 글로벌 트랜드, 컨설팅 및 솔루션 소개 등 공급사 관점의 시각을 제시합니다.

4. 네트워킹 세션(참가자 교류)
발표 종료 후 강연자와 참가자들간의 교류와 유대 강화를 위해 자유롭게 인사 및 대화를 진행하는 네트워킹 티타임을 갖습니다.

bottom of page